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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
by Solut 2023. 11. 19.

 

우리카드 고객센터

 오늘은 우리카드 고객센터로 연락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. 카드 발급이나, 재발급, 종류나 한도를 변경하는 것들은 그렇게까지 급하지는 않을 수 있으나 카드 분실이나 비밀번호 오류에 의한 결제 제한, 카드값 미납으로 연체가 발생해 신용정보에 불이익이 갈 수 있는 상황에서 급하게 연락이 필요할 때 우리카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

1. 우리카드 ARS 전화상담
2. 이메일 상담
3. 휴대폰 문자상담
4. 챗봇의 정석 DAB

 

1. ARS 전화상담

 

 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-9955와 1599-9955번입니다. 연결 시 자동 응답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,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카드 발급, 체크카드, 금융서비스, 비밀번호, 분실신고 등에 대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며  상담시간은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2. 이메일 상담

 

 인터넷을 통해 이메일로도 상담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화면 상단의 고객센터 메뉴에서 이메일상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 E-Mail 상담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주의하실 점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절대 카드번호, 주민등록번호,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는 입력하시면 안 됩니다.

 

 

3. 휴대폰 문자상담

 

 요즘은 누구나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시대로 휴대폰으로도 문자메시지를 보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휴대폰에서 1588-9955로 문자를 보내면, 자동으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챗봇과는 다르게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니 사용해 본 적 없으신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상담시간은 역시 24시간입니다. 이메일과 마찬가지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카드번호, 주민등록번호,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입력하시면 안 됩니다.

 

4. 챗봇의 정석 DAB

 

 우리카드는 인공지능 챗봇을 통해서도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, 고객센터 메뉴에서 챗봇의 정석 DAB을 선택하시면, 채팅창에 원하는 질문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 챗봇의 정석 DAB은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챗봇의 정석 DAB은 보안상의 이유로 카드번호, 주민등록번호,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입력하시면 안 됩니다.

 

5. 수화 상담

 

 청각장애가 있는 분들을 위한 상담 서비스입니다.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, 고객센터 메뉴에서 수화상담을 선택하시면, 영상통화를 통해 전문 상담사와 연결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 수화상담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다만 수화상담을 위해서는  웹캠과 마이크가 필요합니다.

 

 이상으로 우리은행 고객센터 연결방법에 대한 소개글이었습니다.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때는 꼭 공식웹사이트인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검색해서 이용하는 경우에는 대형 포털 사이트를 통해 검색 후 최상단에 나오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하시길 추천해 드립니다. 일반 문자메시지나 블로그 등에 나와있는 URL로 이용하실 경우 사기나 해킹 같은 범죄에 당하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